마블 제시카 존스 시즌2

마블의 제시카 존스 시즌1 에피소드 13개가 넷플릭스에서 한꺼번에 지난 11월 20일. 그러니까 이틀 전에 공개되었습니다.

시즌1이 공개된 지 이제 이틀여가 지났기 때문에 아직 시즌1 13개 에피소드를 다 본 분들은 극히 적으므로 벌서부터 시즌2 얘기를 꺼내기엔 너무 이르지 않나 생각되지만, 얘기를 한번 해보자면,
제시카 존스 이전에 방영되었던 데어데블의 경우 시즌2가 결정되었고, 현재 초반 메타크리틱 점수는 제시카 존스가 데어데블보다 5점 높은 80점을 기록하고 있는 것을 보면 내년에 시즌2를 기대해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이미지 397

다만 한가지 걸리는 것은 루크 케이지와 제시카존스와의 케미. 원작으로는 루크 케이지와 제시카 존스는 결혼하고 애들도 낳게 됩니다. 하지만 현재 나온 제시카 존스를 보면 두 배우의 케미가 결혼까지 하기엔 좀 부족합니다. 그냥 SP 정도를 벗어나기 힘든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만약 원작대로 결혼까지 밀어붙일 경우 드라마의 재미에 악영향을 끼칠 가능성도 없지 않아 있어 보입니다.이미지 332

원래 주연배우들의 케미란 것이 극이 진행된다고 해서 더 나아지는 경우가 별로 없기 때문에, 그리고 굳이 원작을 따라갈 필요는 없기 때문에 앞으로 시나리오가 어떻게 전개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것저것 다 떠나서 테닥의 본격적인 미국진출작인 만큼, 시즌 2가 제작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미국 드라마 제작은 워낙 시청률이 중요하긴 하지만, 넷플릭스의 경우 전세계 보급망을 가지고 있으므로 어느 정도 시청률에선 자유롭지 않을까 생각되기도 하구요.
그리고 일단 제시카 존스와 킬그레이브 캐스팅은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케미는…. 차라리 제시카 존스와 킬그레이브가 제시카 존스와 루크케이지보다는 훨씬 사는군요. 케미란 게 배우빨이 큰 영역인데 앞으로 어떻게 다루어 갈 지 궁금하네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