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dlc 크루익스펜더블 난이도가 상당하네요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dlc 크루익스펜더블을 아직도 못깨고 있습니다. 사실 한 일년 전쯤에 이런 갓게임이? 게다가 한글화도 어느 고마우신 분이 해놓았고? 하는 마음으로 기뻐서 플레이를 해 보았는데 본편은 정말 재미있게 깨 보았습니다. 에일리언 영화 분위기를 이렇게 잘 재현한 에일리언 게임이라니…. 사실 상당히 기대 이상의 퀄리티와 게임성을 보장하더군요. 난이도도 괜찮았구요. 적당히 어렵고.

하지만 DLC 인 크루익스펜더블은, 에일리언1의 상황으로 돌아가서 그때의 등장인물들 중 한 사람을 골라 영화 중후반부? 후반부? 정도의 상황을 플레이하는 것인데, 본편을 그럭저럭 어렵지 않게 깬 저로써도 한 3일 도전해보다 포기해버릴 만큼 난이도가 자비가 없더군요.

tem98
엉화의 특정 시간대를 충실히 재현해 놓았습니다. 다만 저의 리플리는 게임에서 구현한 것보다 훨씬 청순하고 이뻤습니다만….

답답한 마음에 유튜브 영상을들 찾아보아도 본편을 플레이한 영상은 많으나 정작 크루 익스펜더블을 플레이한 영상은 없고..

하지만 언제까지 깨지 않고 있을 수는 없기에, 조만간 외국 공략 영상이라도 찾아보아서 클리어를 해야 할까 싶습니다. 벌써 1년 정도나 손을 놓고 있던 상황인데 과연 클리어할 수 있을지 사뭇 기대가 되는군요. ㅎㅎ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